카테고리 없음

요즘 핫한 MSG워너비 음악중심 알아보자

로벨리 2021. 7. 5. 23:33

MSG워너비의 MSG워너비 음악중심 공식 데뷔는 7월 3일.17일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야호(유재석), MSG워너비 M. 집안에서도 귀여움 담당이지 않을까 싶다.기존의 노하우을 깰 수 있는데 저희가 깨보고 싶다는 거다.(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는 박근태 작곡&강은경 작사의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는 나얼 작곡&영준 작사의 ‘나를 아는 사람’으로 오는 26일 공식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한편 근래에 배우 이동휘가 지난 27일에 자신의 인스타에 여러장의 사진과 함께 신발 관리법을 공개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려묘와 함께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이어 김정민과 원슈타인은 이적의 '다행이다'로 매력적인 유닛 무대를 완성했다.저희가 준비한 곡을 미리 다양한 분들이 조금 드셔보신다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럼 팬덤이 생길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제안했다.놀면뭐하니에서는 싹쓸이에 이어 효리가 결성한 환불원정대 그래서 msg 워너비에 이르기까지 색다른 조합과 콜라보를 완성시키면서 상당한 화제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이들은 발매 당일 Mnet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방송된 컴백쇼 ‘MUST’에서 변함없는 에너지와 프로 아이돌미를 뿜어내는 것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섹시함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홀렸다.출연 : 정상동기 + M.

 

놀면뭐하니를 통하여 그동안의 데뷔 과정이 모두 그려지고 음원 또한 방송을 타면서 펌프를 받아 다른 음악들보다 대중매체에 노출되는 빈도수가 높아지면서 더욱 사랑받고 있는듯 싶기도 하구요.어차피 마지막에 뮤비를 공개할 거면 뮤비를 찍는 과정을 저렇게 상세하게 보여줄 필요가 있었을까 싶다.

 

가수로 데뷔를 했지만 한 번도 음악방송 무대에 서보지 못한 별루지(지석진), 솔로가 아닌 그룹으로 무대에 처음 오르는 강창모, 힙합이 아닌 발라드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 정기석(쌈디)과 원슈타인을 비롯해 생애 처음으로 가수로서 무대에 서는 배우 이동휘와 이상이 등 MSG워너비 멤버들의 열정이 가득 담긴 무대는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우리의 이상이 배우도 역시!!! 바로 몰입해서 연기하는 그 집중도가 정말 대단했다.그런데 지금도 찾아서 동영상 재생수 올리고 있는 M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때 불렀던 아차산조 (정기석, 이동휘, 김정수) 인형도 부르는 것 같아서 다음 주 짧은 예고만으로도 정말 기대 만빵이다.MBC 온에어로도 라이브 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놀면 뭐하니 재방송 98회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MSG워너비는 오는 7월 3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가진다.

 

나 역시 바라만 본다 무대만 보긴 했는데 다들 라이브 실력 정말 좋고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게릴라 콘서트 라도 했을 텐데 그런 관객과의 접점이 없는 건 너무나 아쉽다.게다가 좁은 공간에서 쁘띠 뮤직비디오를 찍는 과정도 재미 없어서 나도 한참이나 딴짓을 하면서 보긴 했다.전여빈 예능에서 처음 본 것 같은데 성격이 참 밝고 좋아보였다.이어 멤버들은 약자가 MSG인 맛소금을 마음에 들어 했고, 지석진은 "부를 때는 소금이들'이라고 부르는 거다"라며 덧붙였다.

 

제작비도 무시할 수 없다.정상동기는 데뷔곡을 만들어준 나얼과 영준 앞에서 심장이 터질 것 같다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M]의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의 '나를 아는 사람'이 공개되며 음원차트에서 '퍼펙트 올 킬'을 기록해 시청자들과 '소금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MSG워너비(정상동기) , NTC DREAM .나얼과 영준의 이야기에 정상동기 멤버들은 몸 둘 바를 몰라하며 수줍은 모습을 보여줬으며 나얼은 정상동기와 작업을 최고로 즐거워했으며 이를 본 영준은 기분이 되게 좋은 상태라고 놀라는 모습까지 보여 기대를 끌어올렸습니다.

 

또 놀면뭐하니 유재석은 데뷔를 앞둔 msg워너비에 대해서 이런 드라마가 펼쳐질지 몰랐다며 8명이 이렇게 모일지 상상을 못했다고 소회를 전했습니다.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이날 컴백 스테이지에서는 원조 짐승돌 2PM이 '하니뿐', '괜찮아 안 괜찮아', '해야 해', NCT DREAM 'Diggity', 'Hello Future', 이달의 소녀 'PTT', BDC 'MOONLIGHT', 드리핀 'Free Pass'의 무대가 펼쳐진다.